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작성시간 26.06.15 직업군인 오래했지만
군대는 그냥 성인된 고딩들 집합체임 -
작성자맥주는카스다 작성시간 26.06.15 세탁기도 상병 달고 겨우 돌렸는데..
-
작성자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작성시간 26.06.15 와 나땐 병장3호봉에 내무반에 누울수 있었는대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15 와..세탁기에 이어폰에 체단실에 ㄷㄷㄷ
상병달기 전엔 담배도 손으로 튕겨서 못 껐는데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6 세탁기는 다 썼지만 정작 이등병은 단독 흡연 안됨 ㅋ 부대마다 다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