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자체가 하자 있는 거 인정 안 하는 사람은 존재하지 않음.
인간은 신이 아니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삵캥이 작성시간 26.06.15 노총각,노처녀 연예인들도 뭔가 있겠네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15 상대의 선택을 평가하려 들지 말고 존중합시다.
상대가 본인의 사연을 오픈하기 전까지 섣불리 예측하려 들지 맙시다.
상대가 본인의 실패를
조언 구하기 전까지 함부로 혼수 두지 맙시다.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15 하자 없는 사람이 어디 있다고..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6 서양놈들의 타운 문화 모르나보네 ㅋㅋㅋ 우리나라는 이도 안 난 수준인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