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이 먹어 미혼이면 하자를 찾는게 한국인 심리가 맞죠.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3,498 목록 댓글 20

인간 자체가 하자 있는 거 인정 안 하는 사람은 존재하지 않음.

인간은 신이 아니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노총각,노처녀 연예인들도 뭔가 있겠네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15 상대의 선택을 평가하려 들지 말고 존중합시다.

    상대가 본인의 사연을 오픈하기 전까지 섣불리 예측하려 들지 맙시다.

    상대가 본인의 실패를
    조언 구하기 전까지 함부로 혼수 두지 맙시다.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15 하자 없는 사람이 어디 있다고..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6 서양놈들의 타운 문화 모르나보네 ㅋㅋㅋ 우리나라는 이도 안 난 수준인데... 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