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증약 바르는 거라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nchantment 작성시간 26.06.15 12년동안 저러고 있었다는데
쓰잘데기 없는 짓 하고 있네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15 마터스 생각나네요...
-
작성자곰바우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다고해야될지
미련하다고해야될지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15 1년동안 서 있는데 못만난거면 안만나준거라 생각하고 다른 고행을 선택하는 게 낫지 않나... 주변 사람도 참 성인들이 없나보네.. 저걸 냅두니...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작성시간 26.06.15 시따르타도 몸을 학대하는 수행은 의미 없다고 하지 말라고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