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신을 만나기 위해 서있는 고행을 택한 사람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5|조회수2,626 목록 댓글 7

염증약 바르는 거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chantment | 작성시간 26.06.15 12년동안 저러고 있었다는데
    쓰잘데기 없는 짓 하고 있네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5 마터스 생각나네요...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다고해야될지
    미련하다고해야될지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15 1년동안 서 있는데 못만난거면 안만나준거라 생각하고 다른 고행을 선택하는 게 낫지 않나... 주변 사람도 참 성인들이 없나보네.. 저걸 냅두니...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15 시따르타도 몸을 학대하는 수행은 의미 없다고 하지 말라고 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