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롱이 작성시간 26.06.15 롯데는 우승하면 부산팬 떠나감 부산 행님들 롯데 뚜가 패는걸로 화풀면서 살고 있음 숙취로 힘들지만 힘들게 일 하고 마시는 소주 같은 존재임 술깨면 또 마시고 싶고.. 하지만 우승하면 양주 되는거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5 내가 16~17살때 우승하고 지금까지...... 우리 롯데는..... ㄷㄷㄷ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5 롯데는 가을야구도 가능성 없죠?ㅜ
-
작성자ONE UNITED 작성시간 26.06.15 히어로즈도 안타깝네요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15 롯데와 한화팬들이 욕하는거 이해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