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KBO 한국시리즈 우승후 경과년도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5|조회수8,233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롱이 | 작성시간 26.06.15 롯데는 우승하면 부산팬 떠나감 부산 행님들 롯데 뚜가 패는걸로 화풀면서 살고 있음 숙취로 힘들지만 힘들게 일 하고 마시는 소주 같은 존재임 술깨면 또 마시고 싶고.. 하지만 우승하면 양주 되는거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5 내가 16~17살때 우승하고 지금까지...... 우리 롯데는..... ㄷㄷㄷ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5 롯데는 가을야구도 가능성 없죠?ㅜ
  • 작성자ONE UNITED | 작성시간 26.06.15 히어로즈도 안타깝네요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15 롯데와 한화팬들이 욕하는거 이해가 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