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징역 1년 6개월은 너무 무겁습니다....

작성자김고촌|작성시간26.06.15|조회수7,618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5 국개의원,판검사 본인가족들이 억울하게 당해봐야 바뀌지 맨날 억울한사람들 한트럭 나와도 보지도 듣지도않네 ㅅㅂㄹ들
  •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15 저런넘들 모여서 활동하는 카페도 있다는게 충격
  • 작성자마녀남편 | 작성시간 26.06.15 음주에 사망사고는 기본 10년 이상으로 시작합시다!!

    피해자 합의가 않되면 가중처벌하고...
  • 작성자에든데 | 작성시간 26.06.15 음주운전으로 사망하면 그 가족을 평생 책임져야 한다는 법안을 만들어야 함.
  • 작성자보고싶은예빈이 | 작성시간 26.06.15 현실에 비질란테 있어야 된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