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폐지줍는 할머니랑 냉면 먹고 왔어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5|조회수32,181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530- | 작성시간 26.06.15 착한 사람~~~
  •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5 이런 청년이 잘 되었으면....하는 마음이 절로 생기네요.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15 복받을 사람이네

    로또라도 꼭 당첨되길....
  • 작성자에든데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폐지 줍던 할머니 힘들어서 쉬시고 계시길래 음료랑 먹을꺼 사서 드린적 있네요.
    보통은 안그러는데 그날은 왠지.. 그냥 그러고 싶었던...
  •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15 예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