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지인이 자꾸 제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는게 싫어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5|조회수6,700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5 오빠는 지랄
    보통 형부라고 하거나 누구 아빠라고 하지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80키로면 페로몬이 아니라 땀내가..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15 뚱띠가 오빠 ㄱㅊ 먹고싶은갑네
  • 작성자임산부 | 작성시간 26.06.15 80키로 여자가 오오오옹빠 오빠 오우빠해도 감정 1도 안생길듯ㅋㅋㅋㅋ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싫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