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자꾸 제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는게 싫어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5|조회수6,700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5 오빠는 지랄보통 형부라고 하거나 누구 아빠라고 하지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80키로면 페로몬이 아니라 땀내가..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15 뚱띠가 오빠 ㄱㅊ 먹고싶은갑네 작성자임산부 | 작성시간 26.06.15 80키로 여자가 오오오옹빠 오빠 오우빠해도 감정 1도 안생길듯ㅋㅋㅋㅋ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싫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