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홍명보 빙의한 튀니지 & 추가골 삽입하는 요케레스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2,46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봉군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기운 빠지게 하는 플레이 ㅎㅎ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5 홍명보ㅋㅋㅋ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5 튀명보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5 공격이 아니라 수비가 홍명보라니 ㅋㅋㅋ
  •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 | 작성시간 26.06.15 국민들 입장에서 홍명보는 그나마 4강가고 3-4위전 국빈들이 포만감 느낀 상태에서 골 먹은거고.. 홍명보도 1차전에서 저런 에러 냈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