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최봉군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기운 빠지게 하는 플레이 ㅎㅎ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5
홍명보ㅋㅋㅋ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5
튀명보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5
공격이 아니라 수비가 홍명보라니 ㅋㅋㅋ
-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
|
작성시간
26.06.15
국민들 입장에서 홍명보는 그나마 4강가고 3-4위전 국빈들이 포만감 느낀 상태에서 골 먹은거고.. 홍명보도 1차전에서 저런 에러 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