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

작성자둔둔한내일상|작성시간26.06.15|조회수5,220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바로쏜다 | 작성시간 26.06.15 남의 물건 만질거로 뭐 걸만한게 없나??
    재물 탐닉제같은거
  • 작성자나카모리 아키나 | 작성시간 26.06.15 철십자 훈장이 안보이니?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5 이런거 붙어있으면 참교육 할 생각하지 말고
    걍 구겨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갈길 가면 그만입니다.
    상대하는 순간 스트레스만 오지게 받고 참교육은 안됩니다.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수영장 놀러가서 등 껍질 까지면 해 상대로 소송걸어라 너무 햇빛이 쌔서 등 다 까졌다고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5 재물손괴로 맞소송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