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놀러 다닌 걸 경험이라 말하지 마세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5|조회수6,736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15 결과물이 산출되야 경험인거지
  • 작성자구형포터 | 작성시간 26.06.15 경험은 개뿔 놀러다닌걸 보기좋게 포장한거지
  •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15 경험이긴하지 본인만의
  •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 작성시간 26.06.15 캬~~~ 명수옹 감탄하고 갑니다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5 놀러 다니는 것도 당연히 좋은 경험이 됩니다.
    하지만 그 경험이 취직하는데 별 도움이 되는 경험은 아닙니다.
    돈 벌어서 해외여행 다니느라 펑펑 다 써버리고
    빚내서 해외여행 다니고 갔다와서 갚으면서 해외여행은
    경험을 쌓기 위해 다니는 거라고 포장하는걸 꼬집는 거죠...
    뭐 돈 많고 직장 탄탄하고 여윳돈으로 여행가는건 걍 좋은 경험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