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aurence 작성시간 26.06.15 결과물이 산출되야 경험인거지
-
작성자구형포터 작성시간 26.06.15 경험은 개뿔 놀러다닌걸 보기좋게 포장한거지
-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작성시간 26.06.15 경험이긴하지 본인만의
-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작성시간 26.06.15 캬~~~ 명수옹 감탄하고 갑니다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작성시간 26.06.15 놀러 다니는 것도 당연히 좋은 경험이 됩니다.
하지만 그 경험이 취직하는데 별 도움이 되는 경험은 아닙니다.
돈 벌어서 해외여행 다니느라 펑펑 다 써버리고
빚내서 해외여행 다니고 갔다와서 갚으면서 해외여행은
경험을 쌓기 위해 다니는 거라고 포장하는걸 꼬집는 거죠...
뭐 돈 많고 직장 탄탄하고 여윳돈으로 여행가는건 걍 좋은 경험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