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챠니아빠 작성시간 26.06.15 추억돋네요 ㅎ 말련에서 한 메르데카컵, 태국에서 한 킹스컵
요새는 상상도 할수 없겠지만 저당시는 저거하고 싱가폴에서 한 머라이언컵까지 매경기 생중계해줬죠
참가팀도 각나라 국가대표팀도 있지만 브라질 3부4부리그 이름없는 팀들도 참가..
요새같이 제재도 별로 없고하니 브라질넘들 경기하다가 깽판 엄청 부렸였죠. 3명4명 퇴장당하고 ㅎㅎ
우리선수들 안맞을려고 도망다니고 했던거 기억남
-
답댓글 작성자cefa2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우리도 박정희때 박스컵 만들었죠 나중에는 대통령배로 바뀐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