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우리나라 축구가 12회와 11회 우승을 자랑하는 두 국제대회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4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챠니아빠 | 작성시간 26.06.15 추억돋네요 ㅎ 말련에서 한 메르데카컵, 태국에서 한 킹스컵
    요새는 상상도 할수 없겠지만 저당시는 저거하고 싱가폴에서 한 머라이언컵까지 매경기 생중계해줬죠
    참가팀도 각나라 국가대표팀도 있지만 브라질 3부4부리그 이름없는 팀들도 참가..
    요새같이 제재도 별로 없고하니 브라질넘들 경기하다가 깽판 엄청 부렸였죠. 3명4명 퇴장당하고 ㅎㅎ
    우리선수들 안맞을려고 도망다니고 했던거 기억남
  • 답댓글 작성자cefa2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우리도 박정희때 박스컵 만들었죠 나중에는 대통령배로 바뀐걸로 기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