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희정승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 ㅋㅋㅋㅋ 보면서 비명이 절로나오네
-
작성자닭먹고싶닭 작성시간 26.06.15 저새낀 후두부까고 눈까고 부랄까고 시발롬 이름부터 까네임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작성시간 26.06.15 뭐 후두부 아니였어도 원사이드로 졌을거 같다...페레이라도 자기 사이즈의 네추럴헤비 s급 입식선수 만나니 뭐 할수 있는게 없네. 아스피날이랑 통합하자 피날아 가네좀 조져줘라
-
작성자아목사실린 작성시간 26.06.15 실력차 났지만... 후두부는..... 선수생명 줄겠다...
-
작성자아트모스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도 질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