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정후 수비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9,11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노크림 | 작성시간 26.06.15 음…롯데는 돔 구장이던 뭐던 그게 문제가 아닌걸로…. 답댓글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5 모노크림 야구장 문제가 아니죠 답댓글 작성자곰사장 | 작성시간 26.06.15 아파트 지어야죠ㅎ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5 야구장이 중요한게 아닐텐데....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15 투수 리액션도 끝내주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