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올 초 운행 시작한 초거대 크루즈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5|조회수6,537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돌선생 | 작성시간 26.06.15 15만톤이면 태풍아니면 느낌도 안나겠네요..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5 우왕 아파트 단지가 떠다니네
  • 작성자넘버Win | 작성시간 26.06.15 쉿덩어리가 어찌 물에 뜨죠
  • 작성자퀸튼남편이지잭슨 | 작성시간 26.06.15 별로안크네
    디즈니도 20.3만톤있고
    로얄캐리비안은 25만,23만톤 10척가까이 가지고있는데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5 그러고 보면 유조선은 30만토 이상인데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