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돌선생
|
작성시간
26.06.15
15만톤이면 태풍아니면 느낌도 안나겠네요..
-
작성자개수작부리지마
|
작성시간
26.06.15
우왕 아파트 단지가 떠다니네
-
작성자넘버Win
|
작성시간
26.06.15
쉿덩어리가 어찌 물에 뜨죠
-
작성자퀸튼남편이지잭슨
|
작성시간
26.06.15
별로안크네
디즈니도 20.3만톤있고
로얄캐리비안은 25만,23만톤 10척가까이 가지고있는데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5
그러고 보면 유조선은 30만토 이상인데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