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의 마음가짐 "내가 수비적으로 나서야 한다"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8,20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가 월드컵 최다 골 기록 경신 하겠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5 챔스 탈락의 전범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5 골키퍼 보다 움직임이 적던데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15 호난사보다 더해보이던데 음란사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 작성시간 26.06.15 발롱도르 수상자가 하라면 하는거지 이미지 확대 작성자호기심많은예술가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와서?이래 놓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