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낭만야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15 매일이 포스트시즌인거처럼 애들 어깨박살내는거는 문제이긴하지만
3년동안 트레이드빼고 한번도 선수안사준 구단도 문제 -
작성자장모님 작성시간 26.06.15 LG가 주전들이 못해도 이기는 이유가 대체할 주전급 백업선수들이 많고 나와서 돌아가면서 잘해주는데 반해
롯데는 선수풀이 적음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작성시간 26.06.15 감독욕을하네 이제 ㅋㅋㅋㅋ
-
작성자형저메의 문단속 작성시간 26.06.15 김태형 두산시절도 선수빨일 수 있는 거죠
-
작성자가디언55 작성시간 26.06.16 감독 하나 바꾼다고 팀이 바뀌는게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