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KBO 명장의 3년

작성자조운자룡|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66 목록 댓글 37


이미지 출처: 낭만야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5 매일이 포스트시즌인거처럼 애들 어깨박살내는거는 문제이긴하지만
    3년동안 트레이드빼고 한번도 선수안사준 구단도 문제
  • 작성자장모님 | 작성시간 26.06.15 LG가 주전들이 못해도 이기는 이유가 대체할 주전급 백업선수들이 많고 나와서 돌아가면서 잘해주는데 반해
    롯데는 선수풀이 적음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 작성시간 26.06.15 감독욕을하네 이제 ㅋㅋㅋㅋ
  • 작성자형저메의 문단속 | 작성시간 26.06.15 김태형 두산시절도 선수빨일 수 있는 거죠
  • 작성자가디언55 | 작성시간 26.06.16 감독 하나 바꾼다고 팀이 바뀌는게 아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