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네덜란드가 일본에게 비긴 이유

작성자gookai|작성시간26.06.15|조회수38,425 목록 댓글 29

 

 

그냥 못함 ㅋㅋ

 

피파랭킹 25위 이내 팀과의 대결에서 단 1승도 못챙김

최근 평가전에서 에콰도르, 알제리 상대로 홈에서 1무1패로 무승

우즈베키스탄전은 경기 내내 제대로 된 공격 못하다가 끝나기 1분전에 PK얻어서 간신히 이김 

 

쿠만은 해축 팬들에게 이미 노답으로 유명한 감독인데 어떻게 국대감독 됐는지 의아

맴버를 보면 말이 안되는 결과라 현지에서도 개욕먹고 있는 중 

 

 

 

축구는 감독놀음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15 감독븅신
  • 작성자귓싸닥션 | 작성시간 26.06.15 네덜란드 명보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5 위닝 클래식 네덜란드 멤버로만 보자ㅠ감독은 아닌갑다
  •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15 등신들 일본도 못잡고 ㅋ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5 근데도 일본은 쟤네 못이김?
    8강은 커녕 16강도 못갈듯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