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狼人great 작성시간 26.06.15 일본 라멘 맛있게 먹어 본적 없어요
고딩인 작은 아들은 그나마 이치란 기본 라멘이 젤 맛있다고
일본 가면 그것만 먹고 옵니다
가끔 인스탄트처럼 나온 이치란 사오는데
그건 맛이 괜찮더라구요
사리곰탕이랑 비슷한 느낌 -
답댓글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16 헐 이치란 개노맛인데 ㅜㅜ
-
작성자kenickpark 작성시간 26.06.15 단짠 매콤이 얘네한테는 어려운거구나를 출장시에 느꼈죠.
-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작성시간 26.06.15 짜도 넘 짜
-
작성자흑인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가 간이 약하긴 함
현지에서 먹어 본 미국, 유럽 음식도 다 짰음
그러니 요즘 같은 시대엔 한식이 각광받는 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