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본거주 7년차가 말해주는 일본음식 특징.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5|조회수5,855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15 일본 라멘 맛있게 먹어 본적 없어요
    고딩인 작은 아들은 그나마 이치란 기본 라멘이 젤 맛있다고
    일본 가면 그것만 먹고 옵니다
    가끔 인스탄트처럼 나온 이치란 사오는데
    그건 맛이 괜찮더라구요
    사리곰탕이랑 비슷한 느낌
  • 답댓글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6 헐 이치란 개노맛인데 ㅜㅜ
  •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15 단짠 매콤이 얘네한테는 어려운거구나를 출장시에 느꼈죠.
  •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 작성시간 26.06.15 짜도 넘 짜
  • 작성자흑인 |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가 간이 약하긴 함
    현지에서 먹어 본 미국, 유럽 음식도 다 짰음
    그러니 요즘 같은 시대엔 한식이 각광받는 거 같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