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시간 26.06.15 내가 감독이다 유격수 이종범 안쓰고 박진만 쓴다는 사람 단 한명도없음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15 그 당시 이종범은 지금 kbo 타자들하고는 존재감 자체가 달랐음.. 그 당시 이종범은..
-
작성자아프리카맨 작성시간 26.06.15 전성기 이종범이라면 고민할것도 없이 역대최고라 생각합니다
공수주 3박자 고루고루 갖춘 선수는 있어도 공수주 3가지다 S급인 선수는 이종범이 유일했던거 같아요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5 난 유지훤
-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25 수비는 이종범은 그저그런편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