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다 똑같은 일본음식

작성자Owada Akira|작성시간26.06.15|조회수18,969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5 먹고 어~ 시원하다 라고 할만한 음식이 없더란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6 김치만 주구장창 먹는디 무슨 평가임 ㅋ
  • 답댓글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7 "김치만 주구장창 먹는디 무슨 평가임ㅋ" : 안녕하세요. 사견을 말씀드리자면 내용과 맥락이 달라보입니다 선생님. 글쓴이 분이 편들어 달라고 올린 게시글은 아니고 다 각자의 생각이 다르겠지만 살짝 비꼬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저만 그럴까요 선생님?

    그리고 주구장창이란 표현은 비표준어입니다, 주야장천이 옳은 표현입니다.

    김치만 주야장천 먹듯 저들도 기본 찬거리로 츠케모노 먹습니다. 이자카야 가면 요샌 오토시로 비싼값 받고 요리에 준하는 안주가 나오지만 원래 평범한 데서는 저들의 염장한 절임음식인 츠케모노 나오는 게 일반적입니다. 김치처럼 절여놓고 식사할 때마다 가정에서 꺼내먹는 게 일반적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7 27xx 으이잉?
  •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16 일본은 야끼도리빼곤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