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2차전 징크스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5|조회수2,445 목록 댓글 12

과연 이번에는 징크스를 깰 수 있을 것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과연 징크스가 깨질지 ㄷㄷ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징크스를 떠나서

    멕시코가 조별리그에서 강할뿐더러

    한국에게 강했던 편이라

    징크스는 유지될 듯.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15 가나한테 졌었구나
    조규성 헤더골로 무승부인줄 알았음
  • 작성자hisang | 작성시간 26.06.15 조 1위보다 2위가 나은 것 같던데 32강 대진이 멕시코나 우리나 기를 쓰고 이길려고 하지 않고 적당히 무승부로 마무리 될 듯
  • 작성자이게죽네 | 작성시간 26.06.16 멕시코랑은 비기면 성공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