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수영장 다이빙 전신마비 사고

작성자Owada Akira|작성시간26.06.15|조회수7,257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웬리! | 작성시간 26.06.15 강사가 지랄하든 말든 다이빙은 절대 안해야함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5 스타트 어려운건데 저걸 초짜한테 그냥 시켜?? 미친놈이네 ㅡ.ㅡ;;
  •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5 수직으로 떨어져서 다친거면 할줄 아는 사람이 아닌데 부인앞에서 자랑하고 싶었나보네요.. 1.2미터가 낮은거 같지만 사실 다이빙 할줄 아는사람은 전혀 낮은 수심은 아니긴한데. 우리애들도 상급반지만 절대 다이빙은 하지말라고 합니다.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보드 수직 다이빙도 아니고

    수영 입수다이빙이면 사선으로 입수할텐데, 1.2정도면 머리가 부딪히나요?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16 수영 초급반 때 다이빙 배웠지만 머리를 바닥에 부딪힐 수가 있나...? 초보면 양 손 모아서 쭉 편 상태로 쪼그려 앉은 자세로 입수하는 것부터 배울 거라 손가락 끝이 바닥에 먼저 닿으면 닿았지 머리가 부딪히지는 않을 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