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수혈전51 작성시간 26.06.15 애초에 비교조차 굴욕임.
한식이 넘사 수준.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작성시간 26.06.15 어딜 비벼.. 갼장 말고는 ㅈ도 없는 것들이..
-
작성자Achasan 작성시간 26.06.15 즐겨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그래도 전부 왼쪽이네 흐흐
-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작성시간 26.06.16 한일한한한
저는 냉면 맛있는줄 모르겠어요
주위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도 그 맛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에카트로 작성시간 26.06.16 비빔년보다 잡채로 헀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