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일 면요리 배틀

작성자Owada Akira|작성시간26.06.15|조회수3,538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15 애초에 비교조차 굴욕임.
    한식이 넘사 수준.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15 어딜 비벼.. 갼장 말고는 ㅈ도 없는 것들이..
  • 작성자Achasan | 작성시간 26.06.15 즐겨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그래도 전부 왼쪽이네 흐흐
  •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 작성시간 26.06.16 한일한한한
    저는 냉면 맛있는줄 모르겠어요
    주위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도 그 맛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에카트로 | 작성시간 26.06.16 비빔년보다 잡채로 헀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