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퇴근한 집사 반기는 멍멍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9,416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5 국딩때 학교 갔다오면 저리 반겨주던 녀석이 있었는데 그땐 산책을 시켜줘야 된다는 생각 자체를 못할때라 묶여 있는채로 잠시 놀아주는게 전부였었지요..그러다 이사를 가게 되고 그곳에서 잠시 목줄을 푸는 순간 그대로 도망 가더니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그땐 몰랐는데 지금 생각하면 참 많이 힘들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그래서 지금은 못 키우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봉동딩요 | 작성시간 26.06.15 저랑 같네요 아파트로 이사가면서 바둑이 다른집에 보냈는데 학교마치고 맨날 들려서 바둑아 부르면 흙길을 넘어지면서 막 달려오던 귀여운 바둑이였는데 그집에서 보신탕을먹어서 한동안 충격에 빠졌습니다....바둑이 아직도 보고싶네요...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15 개귀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