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Styleforce
|
작성시간
26.06.15
군대있을때 뱀 잡아서 그대로 3시간 넘게 고았는데 살은 거의 다 분리됬는데 알은 그대로였음
고참 둘이 환장하고 먹던데...
-
작성자fulham-man
|
작성시간
26.06.15
다큐 보니까 뱀알이 맛있다고 하던디 진짠가?
-
작성자반도원
|
작성시간
26.06.15
뱀알먹고 뱃속에서 뱀이 부화되었다는 썰 못들어봤나 ㅋ
-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15
우왁
-
작성자불량뚜뚜
|
작성시간
26.06.15
으악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