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뱀알 후라이 해먹은 디씨인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5|조회수5,760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yleforce | 작성시간 26.06.15 군대있을때 뱀 잡아서 그대로 3시간 넘게 고았는데 살은 거의 다 분리됬는데 알은 그대로였음
    고참 둘이 환장하고 먹던데...
  • 작성자fulham-man | 작성시간 26.06.15 다큐 보니까 뱀알이 맛있다고 하던디 진짠가?
  • 작성자반도원 | 작성시간 26.06.15 뱀알먹고 뱃속에서 뱀이 부화되었다는 썰 못들어봤나 ㅋ
  •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15 우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량뚜뚜 | 작성시간 26.06.15 으악 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