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15 무례한거랑 직설적인거랑 구분도 못하는 ㅅㄲ들이 꽤나 있음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15 븅신들임
-
작성자오해가 소문으로 작성시간 26.06.15 딱이다 내말이 바로그거야
-
작성자scientia est pot 작성시간 26.06.15 난 한번 아니면 아니야 = 잘못 판단했더라도 자기 판단이 정확했었다는 우격다짐
내가 사람은 잘본다 = 어쩌다가 맞춘 사람 한두번 가지고 서넛으로 늘려보려함
판단하는건 좋은데 저렇게 떠벌이며 확신하고 낙인찍는 사람들이 통수 맞고 사기당하는거 수십번 봄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6 먹는 것도 말하는 것도 충동 절제가 본질입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