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선택한 쪽의 면만 먹을수 있다면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4,067 목록 댓글 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사기 임대업자 | 작성시간 26.06.16 짜장면이 왜 글로벌입니까!!! 작성자어흥~ | 작성시간 26.06.16 a셋트에서 마라뺘고 냉면❤️ 작성자낚시왕 강바닭 | 작성시간 26.06.16 아 짜장면 왜 A에 가있습니꽈? 당연히 B이긴 한디요.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6 나는 좌파 작성자삼포만두 | 작성시간 26.06.16 저한테는 벨붕수준이네요.b죠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