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고아름다와 작성시간 26.06.15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32강 갑시다. -
작성자마누카 작성시간 26.06.15 수비는 약하고 좌우로 너무 넓혀있다는 약점도 말하고있죠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너네가 조 1위 하겠지
-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작성시간 26.06.15 우리도 민재 제외 수비가 문제임. 투박하고 거친 상대는 잘해내는데 빠르고 기량좋은 선수들 한테 잘 당함. 무조건 2골 이내로만 먹히고 우리도 2골-3골 넣는 전략으로 가야할듯
-
작성자죄송중에말씀합니다 작성시간 26.06.16 쫄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