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3후반 이상 되면 친구들이랑 빈부 격차 많이 나 ??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4,515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15 부모빨이지 20대까지는 잘 모를 수도 있거
  • 작성자메인셀러 | 작성시간 26.06.15 제가 이제 사업이 잘된지 4년인데
    와이프 잘만난 친구 자산을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현금으로 집을 사버리더라구요 ㅋㅋ
  • 작성자언제나한사람을.. | 작성시간 26.06.15 몇억씩은남
  • 작성자올블랙 | 작성시간 26.06.15 집을 아파트는 아니지만 서울에서 나고자라서 일찍 1주택산편인데
    보통 전세로 시작한 친구들이랑 10억은 차이가나죠...40대되면 급격히 벌어집니다
  • 작성자몇달후면10년차다 | 작성시간 26.06.16 전자상거래 시작해서 1년동안 잘 안되서
    30후반에 자산 - 였었는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