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우동 전문점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20,659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6 hobang 넵~^^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15 헐 냉우동인가.... 플라스틱 일회용 컵 같은데...
  •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15 우동야 라고 성심당 본점 지하에 있었고 수제돈까스 치킨까스는 본점 2층 테라스키친에서..파스타,이탈리안 푸드는 성심당 옆 플라잉팬..우동야는 이사갔고 두군데는 그자리에 계속 있어유..
  • 작성자떡情holic | 작성시간 26.06.16 가성비 그 이상 이하도 아님.
  • 작성자BLUE OCEAN | 작성시간 26.06.16 선화동 살때
    자주 갔었죠.
    맛집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