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eedtime 작성시간 26.06.16 hobang 넵~^^
-
작성자난심각해 작성시간 26.06.15 헐 냉우동인가.... 플라스틱 일회용 컵 같은데...
-
작성자Fly_High_Eagles 작성시간 26.06.15 우동야 라고 성심당 본점 지하에 있었고 수제돈까스 치킨까스는 본점 2층 테라스키친에서..파스타,이탈리안 푸드는 성심당 옆 플라잉팬..우동야는 이사갔고 두군데는 그자리에 계속 있어유..
-
작성자떡情holic 작성시간 26.06.16 가성비 그 이상 이하도 아님.
-
작성자BLUE OCEAN 작성시간 26.06.16 선화동 살때
자주 갔었죠.
맛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