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식 평양냉면은 맛이 없다는 북한 국대 축구 선수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3,645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소리는집에서 | 작성시간 26.06.16 옛날식이라는데
    옛날에 소고기가 엄청 귀했을텐데 그걸로 국물 내서
    소고기의 진한 육수가 나왔을지?
    그래서 밍밍한거 아닐까
    없을 무.
    소고기 졸라 많이 넣고 육수내면 감칠맛 뒤질텐데
  • 작성자오백집 | 작성시간 26.06.16 메밀면 맛으로 소바처럼 먹는거면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국물이 무슨 진하네 어쩌네 ㅋㅋ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말만들어도 별로 먹고싶단 생각이 1도 안남
  • 작성자건강식품 | 작성시간 26.06.16 북한 현지에서도 양념장 넣고 먹는거라던데
    한국에서는 왜 그러는지 궁금하네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16 찬음식 싫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