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소리는집에서 작성시간 26.06.16 옛날식이라는데
옛날에 소고기가 엄청 귀했을텐데 그걸로 국물 내서
소고기의 진한 육수가 나왔을지?
그래서 밍밍한거 아닐까
없을 무.
소고기 졸라 많이 넣고 육수내면 감칠맛 뒤질텐데 -
작성자오백집 작성시간 26.06.16 메밀면 맛으로 소바처럼 먹는거면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국물이 무슨 진하네 어쩌네 ㅋㅋ
-
작성자몽달귀신 작성시간 26.06.16 그냥 말만들어도 별로 먹고싶단 생각이 1도 안남
-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시간 26.06.16 북한 현지에서도 양념장 넣고 먹는거라던데
한국에서는 왜 그러는지 궁금하네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작성시간 26.06.16 찬음식 싫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