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4,829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들 | 작성시간 26.06.16 기증받는다고 치료가 되는 건가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6 ㅜㅜ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6 기증받아도 치료가 안되면 왜 하는거에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6 의학기술 얼른 발전하자..
  • 작성자개성만점 | 작성시간 26.06.16 와~~ 대단하다. 마지막 하나를 준다는게.......
    냉정하게 받았다면........ 하나만 받으면 어떻게 되는지......
    정말 대단하다.
    기증 의사를 남기신 분은 어떻게 말로 표현 할수 없는 것 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