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mz들이 막걸리 먹는 방법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5|조회수22,789 목록 댓글 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수기 | 작성시간 26.06.15 위스키도 아이스크림ㅇ랑 먹으면 맛있어요
  • 작성자성동유부남 | 작성시간 26.06.16 복분자+소주요것도 먹을만했어요
  • 작성자천안호랑이 | 작성시간 26.06.16 맛있겠네요ㅎㅎ
  •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16 젊을때 많이들 즐기세요. 이제는 혈당때문에...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6 이러니까 20, 30 애들이 당뇨에 걸리지... 40%가 넘는다는군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