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졸업사진 대참사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15|조회수8,54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름은 모자이크했습니다그냥 니애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칡뿌리인생 | 작성시간 26.06.16 졸업사진 나중에 소각 시키겠네ㅋ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6 멘트 참 고급지네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16 요즘 어린친구들 삶의 기준이 저속함이 되어버린듯 작성자윤풍 | 작성시간 26.06.16 밑에 잘렸던 안잘렸던천박한 언행뭘 알고 저러는걸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