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6
네팔에서 온 블랑카임미다....
-
작성자그 아가씨 진짜 이쁜가봐라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중국인이지 무슨 한국계 중국인은?그럼 왜 고려인들은 따로 집계안한거지?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6
귀화시험장 가보면 중국인 얼마나 많은지 실감한다는군요.
-
작성자나는십선비가싫어요
|
작성시간
26.06.16
한국계가 아니라 조선계라 해야지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16
한국계중국인은 모여....그냥 조선족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