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인터뷰 패싱한 이유 ㅋㅋ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52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까지 취재하러 가서타코나 잔뜩 먹고 오게 생긴 한국축구기자들ㅋㅋㅋ무릎꿇고 머리 빡빡 깎고 사과할때까지 봐주지 말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6 ㅂㅅ들 ㅋ 작성자손석희 | 작성시간 26.06.16 선수들은 목소리만 들어도 어떤 기잔지 다 알죠ㅋㅋ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6 ㅂㅅ같은것들 작성자피부암통키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기레기라고 하는거야~ 기레기 새끼야~ 작성자DeepMind | 작성시간 26.06.16 회사는 망해가는데 출장비로 해외 장기출장 온 새끼들이 자기회사 관짝에 뚜껑닫는 소리까지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