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번에도 좋은 기회 놓치는 스페인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1,34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 작성시간 26.06.16 잘하긴 하네여 거의 이강인급인듯
  •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6 야말 다르긴하네유
  •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16 사비, 이니에스타같은 천재가 읍서서 그런가.. 보지냐를 앞에 두고 넣지를 못하네요
  •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랑 동남아국가 축구 보는거 같은...스페인 답게 반박자 빠른 찔러주기가 안나오는듯 ㅎ
  •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 작성시간 26.06.16 스페인이 못하는건지 카보베르데가 잘하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