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작성시간 26.06.16 잘하긴 하네여 거의 이강인급인듯
-
작성자스테이씨 작성시간 26.06.16 야말 다르긴하네유
-
작성자정리의 달인 작성시간 26.06.16 사비, 이니에스타같은 천재가 읍서서 그런가.. 보지냐를 앞에 두고 넣지를 못하네요
-
작성자어허~이녀석이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랑 동남아국가 축구 보는거 같은...스페인 답게 반박자 빠른 찔러주기가 안나오는듯 ㅎ
-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작성시간 26.06.16 스페인이 못하는건지 카보베르데가 잘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