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종료 후 눈물 흘리는 골키퍼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5,40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6 마침내 정조를 지켜냄 ㄷㄷ 작성자시린* | 작성시간 26.06.16 이사람이 그 보지냐?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6 철벽 보지냐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6 아이구 해설진들 어땟나요? 이름 이야기함?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16 7대0 정도로 털릴줄 알았는데 무실점이라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