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진부남~
|
작성시간
26.06.16
자책골 인거같네요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루카쿠 대쉬가 좋아 골로 연결 됐네요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6
저래서 빠르고 낮은 크로스가 까다로운거임
수비 입장에선 잘 쳐내야지 골문 밖으로 클리어링되는게 그런거 아님 자책골 위험이 있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6
콜롬비아 에스코바르 생각나네요 ㅜㅜ
-
작성자후凸ㅡ.ㅡ凸훗
|
작성시간
26.06.16
너무 자책하지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