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집트 자책골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2,83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부남~ | 작성시간 26.06.16 자책골 인거같네요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루카쿠 대쉬가 좋아 골로 연결 됐네요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6 저래서 빠르고 낮은 크로스가 까다로운거임
    수비 입장에선 잘 쳐내야지 골문 밖으로 클리어링되는게 그런거 아님 자책골 위험이 있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6 콜롬비아 에스코바르 생각나네요 ㅜㅜ
  • 작성자후凸ㅡ.ㅡ凸훗 | 작성시간 26.06.16 너무 자책하지말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