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가 화상입었다고 배상 요청한 어느 부모 ㄷㄷ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6|조회수5,114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코브릿지 | 작성시간 26.06.16 협박 및 사기로 역고소 ㄱㄱ
  • 작성자낼부터열공 | 작성시간 26.06.16 아파트 단지 공지함에 올려야됨
    디지게 욕막아야지
  • 작성자왼발 | 작성시간 26.06.16 초딩때(70년후반)삼촌이 오도방타고 집앞에 주차한걸 무심결에 가까이 갔다가 종아리가 마후라에 닿았지...겁나게 뜨거웠음...지금도 흉으로 남았음...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16 요새 왜 저런 부모들이 많을까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16 오토바이가 통행로에 걸쳐져 있으면 피해보상해야하는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