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강신도시 작성시간 26.06.16 나름 하려고 노력중인데 4. 남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기는 특히 어렵네요
-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16 풉
난가
가난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6 2번처럼 살았더니 호구로 보던데...
-
답댓글 작성자전설의 주먹 작성시간 26.06.16 제가 쓰려던 말이네요... ㅎㅎ
호의를 베풀고 맞춰줬더니 말랑말랑 만만돌이 호구로 봐서 지금은 적당히 하려고 노력요.
적당히 몇프로 손해보는 느낌으로 살라는데 매너있는사람이야 같이 대하지만 쓰레기들한테는 먹이감 되는듯요. -
작성자열혈싸나이 작성시간 26.06.16 욕만안해도 절반은감 나이 먹을대로 먹은사람이 말끝마다 욕달고살면 진짜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