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면 하지 마라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6|조회수30,748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ns는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6 이종에 글 쓰는건 sns랑 다른건가요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16 말 안하는게 상책이긴 함 작성자가라오케가따오께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아무말도 하지마라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 작성시간 26.06.16 모든 세대 공통사항 아닌가? 작성자솔라닌감자 | 작성시간 26.06.16 해도 되는걸 적어주세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