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우울해서 국수 삶았어 작성자슬픈가을비|작성시간26.06.16|조회수4,8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똥실이 | 작성시간 26.06.16 10명?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6 내 우울의 깊이를 니가 알아? 작성자야 숙모 아들 | 작성시간 26.06.16 얼마나 우울한지 가늠도 안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