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유럽 킬러 일본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6|조회수4,275 목록 댓글 19

대단하네
우리랑 한번 붙어볼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dvanced one | 작성시간 26.06.16 잘하긴 진짜 잘함 ㅠ 짜증나지만 그래도 잘하는건 너무 사실
  •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16 월드컵에서 독일 만나면 1승은 무조건 챙기는건데
  • 작성자내안의그녀 | 작성시간 26.06.16 잘하네 ㅅㅂ 이건 ㅇㅈ
    한국이 축협에서 이제 일본대결 피한다죠
  •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6 월컵 토너먼트에서 진검승부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16 잘하는걸 잘한다고 말도 못하는 현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