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Advanced one
|
작성시간
26.06.16
잘하긴 진짜 잘함 ㅠ 짜증나지만 그래도 잘하는건 너무 사실
-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16
월드컵에서 독일 만나면 1승은 무조건 챙기는건데
-
작성자내안의그녀
|
작성시간
26.06.16
잘하네 ㅅㅂ 이건 ㅇㅈ
한국이 축협에서 이제 일본대결 피한다죠
-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6
월컵 토너먼트에서 진검승부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16
잘하는걸 잘한다고 말도 못하는 현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