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피부암통키
|
작성시간
26.06.16
완전 나다.
-
작성자전설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 안변하는것 같아도 많이 변했죠...저 어릴때 친구 코리안타임이라고 약속시간보다 늦게 나오는거 진짜 짜증났음요.
-
작성자유일한 희망이 다음생인 새끼
|
작성시간
26.06.16
내 얘기하는줄 알았네
-
작성자morpheus
|
작성시간
26.06.16
나네…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거의 약속시간 훨씬전에 도착해서 기다림
그게 편하고 훨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