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이래?아마추어같이 작성시간 26.06.16 애초에 문신이 좋은의미인적이 거의 없죠 대표적으로 낙인 주홍글씨 전부 몸에 새기는거고 죄인이라는 표식이기도 하고요
문신과 귀걸이 코걸이 같은것이 상당수 소유의 의미로 행해지던 곳들도 있고요
현대에 와서야 문신이 패션으로 자리잡긴 했지만 여전히 백인 상류층들(전통적인)은 문신안하고요
우리나라도 그렇죠
그 미국도 정치인들중에 보시면 문신한 사람 보기 힘들고요 -
답댓글 작성자작은외침 작성시간 26.06.16 미 국무장관 문신 무지 많음
-
작성자오해가 소문으로 작성시간 26.06.16 고려때도 문신에 대한 혐오때문에 무신정변이 일어남
-
답댓글 작성자밝게 맑게 작성시간 26.06.1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6 배우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