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 카 젠 키 작성시간 26.06.16 우리아들 취사병 복무,
기특하다 내 새끼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6 전역하면 체감 엄청나겠네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작성시간 26.06.16 군대리아 줄때 하나만 굽자하면 패티 굽고 빵도 따로 줌.
그럼 피엑스에서 간식 사다줌. -
작성자곰드루 작성시간 26.06.16 제일 최악인게 부대 회식하고 즐길때
제일 바쁨 ~ 남들 부대외박 나갈때
남은 취사병은 잔류인원들
3식 다 챙겨야함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7 자체취사 부대여서 짬 안 될 때 밥했는데... 아침에는 계란후라이 필수였네요. 근데 누구는 반숙, 누구는 완숙... 아오... 주는대로 처먹지 좀. 그래도 그 때 배운 솜씨로 지금도 주말에 가족을 위한 한 상 차리곤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