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에 강아지가 안 나와서 서운했던 사장님.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6|조회수4,2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6 이정도면 저시키 데리고 가게 방문해야한다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6 장사 잘하시네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16 관리 잘 된 전형적인 귀요미 푸들이네요 ㅎㅎ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7 분명 어머님께서 관리하는 푸들일듯!ㅋ 미용스똴이 딱!임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