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리뷰에 강아지가 안 나와서 서운했던 사장님.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6|조회수4,21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6 이정도면 저시키 데리고 가게 방문해야한다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6 장사 잘하시네
  •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16 관리 잘 된 전형적인 귀요미 푸들이네요 ㅎㅎ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7 분명 어머님께서 관리하는 푸들일듯!ㅋ 미용스똴이 딱!임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