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살아도 모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나무 작성시간 26.06.16 지방에서 올라와 사평역에서 반포역까지를 1년동안 지하철만 타고 다녔다는 사람도 있음
-
답댓글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6 찾아보니 도보로 700m 좀 넘네요
지하철은 1정거장 가고 환승 1정거장 가고 하차 -
답댓글 작성자큰나무 작성시간 26.06.16 데님과가죽 게다가 하차해서 한참 걸어야 해요
-
작성자A G A I G 작성시간 26.06.16 평소에 지도 보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나하고는 먼 이야기
-
작성자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작성시간 26.06.16 짤ㅋㅋ들린다 들려